축사No.01, 2020/04

발간을 축하하며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 사장

설렘과 기쁨 !
(사)한국국방기술학회의 ‘뉴스레터’ 창간을 LIG넥스원 임직원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산·학·연과 민·관·군을 연결하는 최고의 플랫폼을 지향하며, 대한민국 국방과학기술의 발전을 견인하는 (사)한국국방기술학회의 ‘뉴스레터’ 창간은 국내 방산인(防産人) 모두의 기쁨이라 생각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긴밀한 공조와 유대에 기반한 민·군간 기술의 융복합화는 범정부 차원의 핵심과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공공 및 민간의 전문가와 실무자들이 최신 국방과학기술의 정보와 성과를 공유하고 또한 발전방향을 논의하는 소통공간이 마련된 것은 우리 방산인들의 바람으로 매우 고무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제 세상에 첫 선을 보이는 ‘(사)한국국방기술학회 뉴스레터’가 첨단 국방과학기술의 중요성에 대해 사회적 관심을 높이며, 군과 관련 기관 및 방산업계는 물론 국민들에게도 사랑받는 매체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나아가 방위산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하며 성장의 길을 함께 모색하는 역할도 기대합니다.

  대한민국 국방과학기술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산·학·연과 민·관·군을 연결하는 최고의 민간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시는 한국국방기술학회의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함께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다시 한번 ‘(사)한국국방기술학회 뉴스레터'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2020년 4월
LIG넥스원 대표이사 사장   김 지 찬
TOP